우리 미라클랜드 침례교회는 1972년 롱비치에서 개척된 교회입니다. 오렌지카운티에서는 처음으로 개척된 교회이기도 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. 복음을 통해 영혼을 구원하며, 선교하는 교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 1979년에 본 교회를 건축하면서 성도들의 눈물과 기도로 하나님께서 주신 무지개 환상을 통해 기적적으로 이 성전을 짓게 되어 영어 로 Miracle Land Korean Baptist Church 라는 자랑스런 간증이 된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. 교회 이름이 교회의 간증이 된 것입니다. 시온 유치원을 개설하면서 교회를 통해 선교하는 일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, 사역 초기부터 남미 선교와 침례교 해외 선교회를 통해서 선교에 중심을 둔 아름다운 교회이기도 합니다.
우리 교회는 가정교회를 통한 평신도목회를 꿈꾸고 있습니다. 각 가정교회마다 사랑과 섬김을 통해 영혼을 구원하며 초대교회의 사랑을 주고받는 사랑과 섬김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밖으로는 각 목장마다 한분의 선교사님을 정해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고 있습니다. 행복은 주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 때 얻는 열매입니다. 공동체를 통해서 얻은 힘으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보고 배우자는 표어로 서로 사랑하며 섬기는 교회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.
우리 침례교회는 성경을 잘 가르치고 배우는 교회입니다. 남 침례교회의 장점인 장년 주일학교의 전통을 이어받아 매주 성경공부를 배우고 있으면 생활 속에 실천하는 공부를 배우고 있습니다. 가든지 보내든지 무릎을 꿇든지 선교하는 일에 동참하고자 일 년에 서너 차례의 단기 선교를 통해서 각 나라와 민족을 향한 주님의 마음을 품고 복음이 이 땅에 전파되기를 힘쓰는 교회입니다.
주님께서 주신 소명을 위해 함께 꿈꾸고 행복한 지체가 되기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 함께 행복한 교회를 가꾸어가지 않으시겠습니까?